2011년 10월 24일 월요일

KIA_A NEW WAY TO ROLL 캠페인

- 신차의 컨셉을 전달하는 바이럴 영상으로 매년 시리즈로 제작하여 바이럴 확산
- 햄스터을 의인화 하여 트랜드에 맞춘 다양한 시로도 소비자의 공감 상승




프로모션 상세 내용


1ST 2009 A NEW WAY TO ROLL 수 십마리의 햄스터들이 무료하게 쳇바퀴를 타는 도로위에서 스타일리쉬하게 쏘울을 타며 주목 받는, 최신 유행을 즐길 줄 아는 햄스터 무리의 모습을 정교한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재미있는 연출


2ST 2010 THE CHOICE IS YOURS BY BLACK SHEEP 90년대 힙합 그룹 Black Sheep의 음악으로 뮤직비디오형식의 광고 제작 도로 위에서 토스터기계, 세탁기, 카드보드 박스 등을 타는 일반 햄스터 들과 달리(평범하고 개성 없는 디자인의 자동차를 타는 사람들에 비유) 개성인고 감각적인 유행을 반영한 소울을 타는 힙합스타일의 햄스터들을 주인공으로 묘사함


3ST 2011 SHARE SAME SOUL 일렉트로팝 가수 LMFAO의 PARTY ROCK ANTHEM(http://www.youtube.com/watch?v=KQ6zr6kCPj8&feature=youtu.be )을 광고에 등장시켜 햄스터들이 스타일리쉬한 셔플댄스를 추며 외계 로봇들간에 전쟁을 즐겁고 흥겨운 일렉트로팝 파티의 공간으로 바꾸어 놓는다는 스토리 유튜브, 페이스북과 함께 셔플댄스 비디오 콘테스트 진행


2011 셔플댄스 비디오 콘테스트 진행
http://www.youtube.com/KiaSoul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