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_ lets do this
- 소셜 게임 게임런칭의 홍보의 일환으로 이슈를 위한 바이럴 마케팅 용 데몬스트레이션 영상 제작
- 타겟 층에 맞는 온라인 소셜 캠페인으로 비디오 컨텐츠를 활용한 개인 네트워크 확산 및 참여 유도
프로모션 상세 내용
미국 GM이 2012 쉐비 소닉 (국내명 '쉐보레 아베오')의 홍보를 위해 대담한 시도 (9월 22일 아리조나 사막에서 실제로 진행된 데몬스트레이션)
소닉에 낙하산을 메달아 수송기에서 떨어뜨린 영상은 18~30세 목표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10월 중순 시작된 쉐보레 소닉의 다단계 광고 캠페인 및 소셜 게임 'Let's Do This'의 일환
http://letsdothis.com/
소셜 게임 'Let's Do This’
이미지를 활용한 소셜게임으로 참가자의 공감을 많은 얻는 재미있는 사진을 선정하여 우승자에게 자동차를 증정
자신이 획득한 뱃지와 소셜 Love it 점수를 합산하여 랭크함
댓글 없음:
댓글 쓰기